옥션, 오픈마켓 최초 리바이스 공식 입점…신제품 300 라인 할인

[미디어펜=신진주 기자]옥션이 인기 의류 브랜드 '리바이스(LEVI’S)'를 오픈마켓 최초로 공식 입점해 주목된다.

1일 옥션에 따르면 글로벌 청바지 브랜드 리바이스가 옥션의 대표적인 브랜드 제휴 행사인 '1일은 옥션'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

   
▲ 옥션, 오픈마켓 최초 리바이스 공식 입점…신제품 300 라인 할인 /사진=옥션

'1일은 옥션' 이벤트는 소비자에게 인기 브랜드 상품을 일정 기간 단독 프로모션 하여 다양한 할인혜택과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고, 제휴 브랜드에는 온라인몰에서의 소비자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로 여러 제휴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옥션은 이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1일은 옥션-리바이스' 기획전을 펼친다.

이번 행사에서 옥션은 리바이스의 신제품인 '300 쉐이핑 시리즈'를 단독 할인 판매한다. 300쉐이핑시리즈는 몸매를 보완해주는 여성용 청바지 라인이다.

'311 쉐이핑 스키니 팬츠' 모델은 각선미를 살려주는 디자인으로 정가에서 54% 할인한 6만9000원에 판매하며, '312 쉐이핑 슬림 팬츠' 모델은 엉덩이와 허벅지를 날씬하게 잡아주는 디자인으로 역시 54% 할인한 5만9000원에 판매한다.

리바이스 기존 모델도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성용 스키니와 보이프렌드핏 모델을 75% 할인해 3만1200원(20% 할인쿠폰 적용 시)에 선보인다.

또한 청남방과 원피스, 티셔츠, 모자 등도 균일가에 판매하며 3일 '올킬 특가' 코너에서는 리바이스 남녀 추천상품 33종 모두를 72% 할인한 3만5900원에 판매한다.

가격 할인과 함께 구매 혜택도 있다. 행사기간 동안 1 아이디당 1회에 한해 리바이스 공식스토어 20%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리바이스 공식스토어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옥션 이머니 1만원을 페이백해주는 이벤트도 연다.

SNS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됐다. 옥션 SNS에 리바이스 청바지가 꼭 필요한 친구들에게 해당 이벤트를 추천하는 태그를 달면, 총 100명을 추첨해 리바이스 정품 보조 배터리를 증정하는 증정한다.

서태미 옥션 의류팀장은 "신상품 단독 할인과 할인쿠폰 증정 등으로 가을을 앞두고 의류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