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재영 기자]현역시절 NBA를 주름 잡았던 최고의 센터 샤킬오닐,탁월한 농구실력 외에도 넘치는 유머감각으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가 학교에 나타났다. 샤킬오닐은 지난 1일 방송된 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 특별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일으키고 있다.

이런 가운데 샤킬오닐이 여자친구와 격렬한 애정표현을 하는 한장의 사진이 눈길을 끌고있다.
 
과거 한 온라인커뮤니티는 샤킬오닐이 여자친구와 포옹을 하며 키스를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샤킬 오닐은 2m 19cm에 달하는 거구이며,반면에 여자친구는 158cm의 아담한 체구를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키 차이는 둘의 뜨거운 사랑에 별다른 장애물이 되지 못하는 것으로 보인다. 샤킬오닐은 여자친구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며 꼭 껴안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샤킬오닐, 완전 웃기다"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샤킬오닐,여자친구랑 잘 어울려"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샤킬오닐 다음주도 기대중"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샤킬오닐은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서 추성훈과 함께 짝을 이뤄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다음주 방송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학교다녀오겠습니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