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의 신보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의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Beautiful MAZ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드리핀의 새 싱글 '뷰티풀 메이즈'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뷰티풀 메이즈'를 비롯해 '겟 라우드'(Get LOUD), '블랙 미러'(Black MIRROR)까지, 다채로운 음색과 한층 더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뷰티풀 메이즈'는 신스팝 사운드를 베이스로 업템포 리듬을 결합해 완성한 뉴 웨이브 장르의 곡으로, 어긋난 방식의 사랑과 이별, 그 감정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아픔을 '미로'라는 매개체를 통해 풀어낸다.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2022년 '빌런'(Villain), '빌런 : 제로'(Villain : ZERO), '빌런 : 디 엔드'(Villain : The End)까지 총 세 장의 앨범을 통해 자신들만의 강렬하고 웅장한 '빌런즈 에라'(Villain'z Era) 세계관을 완성한 드리핀은 이듬해 '세븐 신스'를 통해 인간의 타락을 불러오는 7대 죄악으로 불리는 '칠죄종'을 콘셉트로 또 한 번 파격적인 변신에 성공했다.

그간 K팝신에서 볼 수 없었던 전무후무한 콘셉트와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사랑받은 드리핀은 청춘들의 표상을 담아낸 새 싱글 '뷰티풀 메이즈'를 통해 자신들만의 새로운 영역을 구축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폭넓은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드리핀은 '뷰티풀 메이즈'의 발매일인 4월 3일 오후 8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컴백 기념 GV 이벤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새 싱글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극장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더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고, 스페셜 영상까지 만나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드리핀의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