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지 기자]르노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쿠페형 SUV 뉴 르노 아르카나(구 XM3) 저리 할부 지원, 스테디셀러 중형 SUV 뉴 르노 QM6 2.9% 초저리 할부 혜택 등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판매 조건을 4일 공개했다.

르노코리아는 지난 3일 서울 성수동에 오픈한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사명을 '르노코리아'로, 공식 엠블럼을 다이아몬드 형상의 '로장주'로 변경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새틴 크롬 로장주 엠블럼과 글로벌 모델명이 적용된 '뉴 르노 아르카나'는 르노 특유의 F1 블레이드 범퍼와 새롭게 디자인된 다이아몬드 모티프 그릴이 어우러져 한층 더 스포티한 쿠페형 SUV로 진화했다. 후면 디자인 역시 중앙 상단에 로장주 엠블럼이 자리하며, 새로운 디자인의 크리스탈 리어 램프가 적용돼 한층 더 역동적으로 변화했다.

   
▲ 뉴 르노 아르카나./사진=르노코리아 제공


뉴 르노 아르카나는 국내 최초로 도입된 'QRescue(큐레스큐) 코드'로 운전자의 안전도 강화했다. 큐레스큐 코드는 사고 현장에서 차량 내 탑승자를 신속하고 안전하게 구조할 수 있도록 차량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QR코드로, 사고 현장에서 소방관, 경찰 등 구조자들의 구명활동을 돕는 기능을 한다.

국내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와 친밀도를 지닌 QM6 역시 '뉴 르노 QM6'로 재탄생했다. 뉴 르노 QM6는 새틴 크롬 로장주 엠블럼 적용과 함께 전면부 라디에이터 그릴과 크롬 데코의 디자인 디테일도 강화돼 더욱 강렬한 인상을 선사한다. 더불어 중형 SUV와 잘 어울리는 신규 외장 컬러 ‘녹턴 블루’를 전 트림에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르노코리아는 뉴 르노 QM6 구매 시 최저 2.9% 부분 저리 할부(36개월, 퀘스트 제외)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 접근성을 강화했다.

또 르노코리아는 새로운 엠블럼이 적용된 뉴 르노 아르카나와 뉴 르노 QM6 출시를 기념해 고객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중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에서 뉴 르노 아르카나 또는 뉴 르노 QM6 계약을 완료한 고객 중 2400명에게 르노의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디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할 계획이며, 해당 모델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프랑스 비즈니스석 2인 왕복항공권(1명)과 딥디크 오드 퍼퓸 75ml(30명)를 증정한다.

기존 모델에 대한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여유롭고 안락한 내부 공간으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은 중형 세단 SM6는 구매 시 최저 3.3%(36개월)의 부분 저리 할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로고 및 상품명 변경 전 모델인 XM3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90만원의 현금 혜택 또는 최저 2.9%의 저리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QM6 기존 모델 역시 최대 140만원의 현금 혜택 또는 최저 2.9%의 특별 할부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르노그룹 금융 관계사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MFSK)의 잔가보장플러스(buy back+) 할부 상품도 지속적으로 제공된다. 해당 상품은 뉴 르노 QM6와 SM6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기존 SMART(스마트) 상품 대비 차량 가격의 3%를 추가로 유예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르노코리아는 이를 통해 고객이 기존보다 더 낮은 월불입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브랜드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며 "프랑스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을 담아낸 '일렉트로 팝' 컨셉의 신차들을 고객들께서 더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전국의 르노코리아 영업담당들이 월 불입금 10만원대 상품 등 고객 맞춤형 최대 혜택 컨설팅을 제안드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연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