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싱어송라이터 우디가 새 앨범을 통해 따스한 봄과 같은 위로를 전한다. 

소속사 콜든문엔터테인먼트는 7일 "우디가 이날 오후 6시 새 싱글 앨범 '혹시 세상에 혼자 남겨진 것 같다면'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 가수 우디 새 싱글 '혹시 세상에 혼자 남겨진 것 같다면' 커버. /사진=골든문엔터 제공


'혹시 세상에 혼자 남겨진 것 같다면'은 아티스트 우디가 결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 내딛는 새로운 시작인 앨범이다. 또 즐거운 음악을 자유롭게 만들고 노래하는 우디가 지금 시점에서 가장 전하고 싶은 이야기들을 프로듀싱 크루와 함께 노래로 담았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세상에 혼자 남겨진 것 같은 치열한 고민에 지친 사람들에게 '함께'라는 따스한 위로를 전한다. 이 외에 이번 앨범에는 '글로리어스(Glorious)', '댄싱 인 더 레인(Dancing in the rain)', '혹시 세상에 혼자 남겨진 것 같다면(Inst.)'까지 우디 특유의 음색을 더한 완성도 높은 곡들이 담겼다. 

우디는 신보 발매에 앞서 지난 6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신한카드 SOL 페이 스퀘어에서 첫 단독 콘서트 '2024 우디의 映花(2024 우디의 영화)'를 개최했다. 

   
▲ 가수 우디 콘서트 현장. /사진=골든문엔터 제공


우디는 데뷔 후 13년 만에 선보이는 콘서트인 만큼 그동안 자신의 이름을 알린 대표곡 '대충 입고 나와',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 '노스탤지어(Nostalgia)', '사막에서 꽃을 피우듯' 등 무대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달궜다. 그는 또 미발매 곡을 불러주는 코너와 곡 제목 짓기 등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깊이 교감했다. 게스트로는 그룹 포맨(4MEN)이 출격했다. 

우디는 신곡 '혹시 세상에 혼자 남겨진 것 같다면' 라이브를 최초 공개했다. 

마지막 '세이 아이 러브 유(Say I Love You)'로 앙코르 무대를 꾸민 우디는 다음 만남을 기약하며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편, 우디는 최근 골든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