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페인, 사진첩, 모바일 등 다양한 이벤트 유무선에서 동시 진행

싸이월드를 운영하는 SK커뮤니케이션즈가 미니홈피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미니홈피와 블로그 스킨을 한 달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무료 스킨 이벤트에 소식이 뜸한 일촌을 초대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SK상품권, 도토리, 싸이월드 BGM듣기 무제한 1개월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미니홈피 10주년을 맞아 잊혀졌거나 마음에 담아두고 있었던 꿈을2600만 싸이 회원들과 함께 이룰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있다. 싸이월드 드림캠페인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기록했던 꿈을 사진을 함께 등록하면 싸이 회원들의 공감과 응원을 통해 최종 1명의 꿈을 실제로 이뤄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첩과 모바일 서비스에서도 이벤트가 마련된다. 미니홈피 사진첩에 사진을 1 장만 올려도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도토리, 포토상품권 등을 약 3만 명에게 제공한다. 스마트 폰에서도 싸이월드 앱을 이용하면 엔제리너스 1+1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미니홈피 10주년 행사의 모든 이벤트는 싸이월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특별페이지(http://minihp.cyworld.com/event/10y_event/index.asp)와 스마트폰 싸이월드 앱을 통해 한 달간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