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서울 당산에 위치한 2.4년제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가 호텔조리과를 비롯해 전학과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에서 수업중인 (사진 위) 최현석 교수 (사진 아래)에드워드권 교수./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특히 에드워드권 학장과 최현석 교수가 재직중인 호텔외식학부는 호텔조리전공(4년제), 호텔조리전공, 마스터쉐프전공, 서양조리전공, 호텔제과제빵전공, 빠띠시에전공, 푸드스타일전공, 파티플래너전공, 커피바리스타전공, 와인소믈리에전공, 호텔바텐더전공이 있어 호텔취업을 위한 명문 학교로 거론되고 있다.

서울현대는 에드워드권 호텔외식학부 학장이 7년동안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끼리’, ‘수요미식회’ 등 방송에서 활약중인 셰프테이너 최현석 교수가 정규 수업을 진행중이다.

서울현대 호텔조리과 이흥구 교수는 "우리 호텔조리과는 일반 조리전공과는 다르게 스타쉐프가 정규수업을 하고 있다" 며 "그 외에도 타 학교에는 한 두명 배치된 조리기능장 교수가 5명이 재직하며 정규수업을 진행한다는 점이 특별하다"고 말했다.

이 학교는 대회수상 전담반을 통해 올해에만 2015 대한민국 국제요리대전 금8, 은2, 특별상, 2015 국제서울수산물요리대회 전시부분, 라이브부문, 국회보건복지위원장상, 최우수대상을 수상했다. 2014년에는 재학생이 에스코피에 국제영쉐프 요리대회 아시아대표 참석하기도 했다.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수능과 내신성적을 반영하지 않은 100% 면접전형으로 입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계열별 스타 교수진의 특강을 통해 실습과 취업 중심의 수업을 하는 본 학교는 12년 연속 실습, 취업 최우수 학교로 선정, 인재개발우수기관 BEST HRD 인증 및 대통령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자세한 내용과 접수는 공식 홈페이지(www.hyundai1990.ac.kr)을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