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황영웅의 커버곡 '당신 꽃'이 리스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황영웅은 지난해 9월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 '황영웅 Tv'를 통해 '당신 꽃'(원곡 오승근)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16일 오후 2시 기준 조회수 380만회를 넘어섰다. 5만 7935개의 네티즌 댓글이 작성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 속 황영웅은 호소력 짙은 음색과 남다른 감성으로 '당신꽃'을 열창해 감동을 안겼다.


   
▲ 가수 황영웅의 오승근 '당신 꽃' 커버 영상. /사진=황영웅Tv' 영상 캡처


특히 '꽃이 필 땐 정말 몰랐었네', '꽃이 지고서야 알았네', '당신이란 이름의 꽃', '그리움을 잊으려 난 노래하네', '눈을 감으면 더욱 또렷해지는 당신' 등 절절한 가사 내용이 리스너들의 심금을 울렸다.

네티즌은 "황영웅 가수님 오늘따라 더 애절하고 청량하네요", "황영웅 가수님 응원합니다", "초심 잊지 않은 황영웅 가수님 존경합니다", "국보급 명품 보이스", "황영웅 가수님 사랑합니다", "포근한 음색 따뜻한 위로가 되네요" 등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황영웅은 지난해 10월 28일 6곡이 수록된 첫 번째 미니앨범 '가을, 그리움'을 발매했다.


   
▲ 가수 황영웅의 오승근 '당신 꽃' 커버 영상. /사진=황영웅Tv' 캡처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