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가 아시아 투어로 글로벌 팬들을 찾아간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17일 "하이라이트가 오는 5월 서울을 시작으로 6월 홍콩, 방콕, 7월 가오슝, 도쿄 등 아시아 5개 도시에서 2024 단독 콘서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LIGHTS GO ON, AGAIN)' 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그룹 하이라이트 콘서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포스터.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하이라이트는 6월 22일 홍콩, 6월 30일 방콕, 7월 6일 가오슝, 7월 19일과 20일 도쿄에서 투어를 개최한다. 5월 10~12일 서울 케이스포돔(KSPO DOEM) 단독 콘서트에 이어 아시아 투어로 스케일을 확장하며 더 많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5월 서울 콘서트 티켓은 일반 예매 시작 직후 빠르게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하이라이트는 서울 콘서트 시야제한석을 추가 오픈한다.

'라이츠 고 온, 어게인'은 하이라이트가 2년 만에 준비한 단독 콘서트다. 하이라이트는 최근 성공적인 활동을 펼친 미니 5집 '스위치 온(Switch On)' 타이틀곡 '바디(BODY)' 등 최신곡은 물론, '비스트' 상표권 사용 합의에 따른 다채로운 구성과 레퍼토리를 준비 중이다.

한편, 2024 하이라이트 단독 콘서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은 오는 5월 10일 오후 7시 30분, 11일 오후 6시, 12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에서 진행된다.

아시아 투어 각 공연에 대한 공연장, 일시 등의 자세한 정보는 추후 현지 주최·주관사의 SNS를 통해 차례로 공개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