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10일 14시 대구 오페라하우스서 채용설명회

[미디어펜=백지현 기자]티웨이항공은 2015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서울과 대구 두 지역에서 공개 채용 할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 티웨이항공은 2015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서울과 대구 두 지역에서 공개 채용 할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티웨이항공

채용 인원은 65여명 규모이며, 채용 직종은 객실승무, 정비, IT, 마케팅 등 일반직과 항공 전문직이다.

서류접수는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채용공고를 통해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오는 4일부터 13일 자정 12시까지이다. 일반직은 서류심사 후 9월 중 실무면접과 임원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하고, 객실 승무원은 추가로 수영 테스트를 거친 후 최종합격 하게 된다.

티웨이항공은 올해 3월 보잉737-800 기종 1대를 도입했고, 9월 중순과 12월에 추가로 2대를 더 도입할 예정이다.

이에 맞춰 티웨이항공은 상반기에 정비, 객실, 운항 및 일반직에서 170여명을 채용했으며, 하반기에도 전문인력을 채용하여, 노선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채용에는 대구 현지에서 승무원을 채용해 대구국제공항 취항 확대를 대비해 지방발 항공노선에 대한 효율적인 인력 운영을 진행 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10일 14시 대구 오페라하우스에서 채용설명회를 갖고 회사 홍보 및 비젼, 취업준비 방향을 설명 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티웨이항공은 대구를 거점으로 지난 3월 대구-제주 국내선 취항을 시작으로, 오사카, 상하이 등 국제노선을 취항해, 대구, 경북 지역주민들에게 편리성과 경제성을 제공하는 한편 대구공항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자세한 채용기준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http://www.twayai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