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고이란 기자]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오는 5일부터 6일까지 충청남도 청양군 칠갑산 오토 캠핑장에서 열리는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

4일 한불모터스는 이번 ‘시트로엥과 함께 하는 2015 가을 코카프(2015 Fall KOCAF)’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아 캠핑 마니아들에게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디젤 MPV 그랜드 C4 피카소 1.6 모델과 5인승 모델 C4피카소 등 시트로엥 대표 모델들의 다양한 매력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핑 페스티벌 참여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사진=한불모터스

페스티벌 현장에 마련된 시트로엥 홍보존과 시승센터에서 시트로엥의 대표 모델들을 가까이서 경험하는 체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시승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은 그랜드 C4피카소, C4피카소 등을 시승할 수 있으며 차량 상담과 계약도 가능하다.

또한 한불모터스는 현장에서의 경품 행사를 통해 시승에 참여하고 고객 정보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시트로엥 기념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와 C4 피카소는 유러피언 감성의 디자인, 우수한 연비, 강력한 주행성능, 뛰어난 공간활용도 등 여러 장점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모델이다.

특히 피카소 모델의 대표 특징인 대형 글래스 루프와 파노라믹 윈드 스크린은 탁월한 개방감을 선사해 청명한 가을 햇살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한편 2015 가을 코카프(2015 Fall KOCAF)는 종합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가 주최하는 행사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캠핑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특별 콘서트가 운영된다.

림보, 맥주 빨리 마시기 등 코베아 기네스 5종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레크레이션 프로그램과 BBQ파티, 조문근 밴드의 특별 공연을 통해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