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접점 확대 및 차별화 서비스 제공
[미디어펜=이다빈 기자]하나투어가 키움증권과 양사 플랫폼 기반의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 송미선(좌측) 하나투어 대표와 엄주성 키움증권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하나투어


협약식은 23일 키움증권 본사에서 열렸으며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이사, 엄주성 키움증권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 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하나투어와 키움증권 플랫폼 내 각 사의 온라인 서비스를 반영하고 신규 고객을 확대하고자 이뤄졌다. 

양사는 △VIP 및 전 회원 기반 공동마케팅 △양사 플랫폼 내 신규 온라인 서비스 반영을 통한 사업 확대 △각 그룹사간 신규 비즈니스 발굴 등에서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송미선 대표는 “이종업계와의 협업은 CRM 기반의 상품 추천, AI를 활용한 생성형 검색 등 하나투어가 구축한 온라인 서비스의 저변을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엄주성 대표는 “증권 플랫폼과 여행상품 플랫폼이라는 이종(異種) 산업간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고객의 편의를 증대할 수 있는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다른 업권의 1등 기업과 지속적인 업무 협약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으로도 하나투어는 타 플랫폼과의 적극적인 협력으로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