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재영 기자]‘닥터지바고’ 안방마님 유승옥과 새롭게 진행을 할 MC가 정해졌다.

주인공은 ‘KBS1 도전!골든벨’, ‘EBS1 안전을 약속해’를 진행했으며 최근 ‘YTN사이언스 이매진’에서 MC로 활약하는 방송인 김현욱이다.
 
방송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닥터지바고’의 유산균의 올바른 섭취방법&보관법 녹화에서 유승옥과 김현욱은 안정감 있는 진행을 통해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또한 ‘닥터지바고’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는 유승옥에 대해 제작진은 “녹화당일 다루게 될 건강정보를 하나하나 꼼꼼히 챙기고, 자신의 아는 운동 팁까지 전수해주려고 노력하는 MC”라는 칭찬을 덧붙이기도 했다.
 
14일 김현욱이 투입된 채널A ‘닥터지바고’는 실험과 검증을 통해 5천만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신개념 인포테인먼트(Information+ Entertainment)와 관련된 진실과 이면을 낱낱이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정확한 사실을 재미있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유승옥은 2015년 떠오른 몸매종결자로 상반기 구글 인기검색어 종합부분에 3위 랭크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에는 ‘유승옥의 발레이션’을 출판했으며 최근 ‘2015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 홍보대사로 발탁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