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서울 당산에 위치한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2,4년제)가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과 에드워드권 교수(사진 좌측)와 최현석 교수./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서울현대는 수시모집 일반대학 6개 지원제한에 포함되지 않아서 중복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호텔조리학과는 스타교수진 에드워드권, 최현석 셰프의 정규수업을 받는다는 파격적인 수업을 통해 인기몰이 중이다.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는 5인의 조리기능장 교수를 통해 심화 조리수업을 듣는다. 더불어 에드워드권 학장과 최현석 교수의 정규수업을 통해 글로벌 셰프로서 갖추어야할 자질과 레시피를 수업받고 있다.

최근 서울현대 본관에서 주최된 2016학년도 예비신입생 대상 ‘드림콘서트’에서는, 에드워드권 학장과 최현석 교수가 단상에 올라 예비신입생들에게 의미 있는 강의를 진행하기도 했다.

한편 서울현대는 내신과 수능성적 미반영 면접전형으로 입학생을 선발한다. 본 호텔조리학과는 특급호텔 현장실습은 물론 500여개 산학협력을 통해 국내외 취업과 해외연수를 돕는다. 현재 수시모집에 지원할 경우 전형료 면제는 물론 수시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hyundai1990.a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