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걸그룹 씨스타의 소유와 그룹 십센치의 권정열이 콜라보레이션한 신곡 '어깨'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일인 오늘 오후 12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와 씨스타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씨스타 소유와 십센치 권정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어깨'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합니다. 9월 22일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라는 글과 함께 '어깨' 티저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권정열과 소유는 이국적인 카페를 배경으로 나란히 앉아 신곡 '어깨'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소유와 권정열은 따뜻한 힐링 감성을 어필하고 있다.


이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소유 권정열 잘 어울리네" "소유 이번에도 감성 충만" "소유 이번엔 어떤 케미 보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어깨'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지미(JIMMY)'감독은 "이번 '어깨' 뮤직비디오는 모든 이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는 뮤직비디오가 될 것 같다. 소유와 권정열의 보이스가 많은 이들을 치유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소유, 권정열의 ‘어깨’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더불어 따뜻한 감성의 가사가 어우러진 어쿠스틱 풍의 노래다. 여기에 김도훈 작곡가가 만든 웰메이드 어쿠스틱 음악의 서정성이 돋보인다. 더불어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 기리보이, 방탄소년단등 프로듀싱에 참여한 바 있는 브라더수 특유의 감성이 가사에 담겼다.
 

한편 소유와 권정열의 스타쉽 엑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어깨'는 오는 22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