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문샷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화제의 신인 그룹 ‘아이콘(iKON)’의 데뷔 첫 콘서트 ‘SHOWTIME’이 오는 3일 열려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B.I, 진환, BOBBY, 윤형, 준회, 동혁, 찬우 7명의 멤버가 있는 ‘아이콘(iKON)’은 최근 첫 번째 싱글 ‘취향저격’을 발표한 바 있다.

'취향저격'의 작사로는 B.I, BOBBY, KUSH가, 작곡에는 CHOICE37, KUSH, B.I가 참여했으며 좋아하는 사람의 모든 것이 자신의 취향을 저격한다는 귀여운 내용이 담긴 감성 힙합 곡이다.

‘아이콘(iKON)’의 첫 데뷔 콘서트 ’SHOWTIME’의 1차 티켓은 지난 16일 오후 8시 예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되며 그들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어 오는 21일 오후 8시에 진행되는 2차 예매 티켓의 경쟁 또한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관련해 문샷은 오는 30일 ‘문샷(moonshot), 아이콘(iKON)’ 단독 팬미팅에서 추첨을 통해 아이콘(iKON) 데뷔 콘서트 VIP티켓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이 티켓으로 아이콘(iKON)의 데뷔 콘서트 ‘SHOWTIME’ 리허설 관람과 미니 팬미팅에 참석할 수 있으며 이날 당첨자는 ‘아이콘(iKON)’멤버들과 함께 사진촬영이 가능하다.

‘문샷(moonshot)’&‘아이콘(iKON)’ 팬미팅에서 추첨하는 티켓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문샷 공식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