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4S로 기기변경 고객에게 가격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KT가 아이폰 4S를 한국 시장에 선보인다.

KT는 애플의 최신 제품 ‘아이폰 4S(iPhone 4S)’ 를 오는 11일 공식 출시하고, 4일부터 사전가입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역대 아이폰 시리즈 중 단연 최고인 아이폰 4S는 빠른 처리 속도와 뛰어난 그래픽 성능을 자랑하는 듀얼코어 A5 칩과 향상된 렌즈 및 풀HD급 1080p 화질의 영상촬영을 지원하는 고성능 카메라를 탑재했다.





아이폰 4S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4일부터 전국 올레매장 및 유무선 올레닷컴(www.olleh.com), ‘##4545’ 문자로 사전가입 가능하다. 아이폰 4S 관련 상세 정보는 애플 홈페이지(www.apple.com/kr/iphone)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KT는 출시일인 11일 오전 8시부터 서울시 종로구 광화문 kt 사옥 1층에 위치한 ‘올레스퀘어(olleh square)’에서 아이폰 4S 공식 런칭행사를 개최한다.


한편, KT는 기존 올레 아이폰 고객들이 아이폰 4S로 기기변경 시, 구매가격 할인과 사전 가입 우선 혜택 등을 제공하는 ‘아이폰 4S 스페셜 기변 이벤트’를 시행한다.

올 연말까지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 3GS를 반납할 경우, 반납한 단말 상태에 따라 4만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 구매 가격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 올레 아이폰 고객들은 사전가입 시 ‘##4545’번으로 자신이 원하는 모델과 색상명을 간략히 문자로 먼저 보내면 선착순 1만 명에 한해 가장 빨리 개통을 받을 수 있는 ‘우선 차수’를 부여 받는다.

‘아이폰 4S 스페셜 기변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올레닷컴(www.olleh.com)이나 올레모바일블로그(http://mobileblog.olleh.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