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과 기능 모두 겸비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휠라가 최근 가을의 즐거움을 만끽하며 도심을 질주하는 '시티 러너'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기능성과 패션성을 겸비한 '시티 러닝룩'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 휠라가 최근 가을의 즐거움을 만끽하며 도심을 질주하는 '시티 러너'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기능성과 패션성을 겸비한 '시티 러닝룩'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휠라
 
휠라의 '휠라 트랙 재킷'은 가을철 시티 러닝룩으로 제격이다.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폴리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운동 중 많은 땀을 흘려도 신속하게 말려주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신축성도 우수해 격렬한 움직임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부드러운 기모 소재로 안감 처리해 환절기 보온성을 갖춘 점도 눈에 띈다. 넥 칼라에 방수, 방풍 기능을 갖춘 히든 후드를 부착해 운동 중 갑작스러운 기후 체온 변화에 따라 활용 가능하다. 주머니 덮개가 있는 '스냅 플랩 포켓'을 적용, 운동 시에도 주머니 속 내용물이 밖으로 흘러나오지 않도록 해 편의성 또한 갖췄다.
 
심야의 도심을 가르는 '나이트 러너'라면 운동복의 기능, 패션만큼이나 '안전'에도 신경 써야 한다. 세련된 모노톤이 조화를 이룬 '휠라 후드집업 재킷'은 재킷 주머니와 앞 지퍼에 이탈리아산 고급 재귀반사 필름을 사용했다.
 
재킷 착용 시 빛을 반사하는 효과 덕에 어두운 밤길 멀리서도 쉽게 눈에 띄어 안심이다. 고급 이중직 면폴리스판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촉감이 뛰어나며 운동을 할 때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캐주얼웨어로 연출도 가능해 실용적이다.
 
휠라 관계자는 "스포티즘 패션에 대한 높은 관심 속에 운동과 동시에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스포츠웨어의 인기는 올 가을에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휠라의 시티 러닝룩은 슬림한 핏의 디자인으로 트레이닝 팬츠와 데님, 레깅스 등 어떠한 의상에도 어울려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