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 추천 온라인 이벤트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노스페이스가 2015년 가을·겨울 시즌 'VX재킷(VX JACKET)'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 노스페이스는 21일 2015년 가을·겨울 시즌 'VX재킷' 신제품 출시를 기념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VX재킷을 추천해주는 '당신의 조건에 맞는 VX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는 212015년 가을·겨울 시즌 'VX재킷' 신제품 출시를 기념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VX재킷을 추천해주는 '당신의 조건에 맞는 VX?'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스페이스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하는 '당신의 조건에 맞는 VX?' 이벤트는 소비자 개개인의 아웃도어 활동과 취향 등을 분석하여 VX 슬림 2 재킷, VX 모션재킷 및 VX 맥머도 코트 등 다양한 스타일의 VX재킷 신제품 중 각자에게 어울리는 VX재킷을 추천하고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VX재킷 신제품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인 VX재킷은 어떤 날씨와 아웃도어 활동에 구애 받지 않고 최적의 신체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어 다양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다""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VX재킷도 추천 받고, 다양한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