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경찰단기합격반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는 서울현대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가 신입생 모집에 활기를 띄고 있다.

   
서울현대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는 단기합격반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서울현대전문학교
서울현대 경찰행정학과는 단기합격반을 통해 기초영어교육부터 핵심교육, 가산점을 위한 무도단증 수업 및 담당교수의 관리지도를 통해 경찰공무원 합격의 초석이 될 수 있는 실질 교육을 진행한다.

실제 서울현대 경찰행정학과의 이러한 교육방침은 국내 2년제 대학, 전문학교중 2015년 경찰공무원을 최다 배출했다. 올해에도 1차 합격자들이 2차 과정을 대기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서울현대 경찰행정학과는 학원이 아닌 교내 수업을 통해 경찰공무원을 준비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완비되어 있다. 교내 무도단증 및 가산점 부여 자격증을 취득하는 시스템을 통해 재학생의 경찰직 합격을 전폭 지원하고 있다.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는 2015년 경찰직 공무원 5명을 배출하였으며 100% 면접 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수시모집의 경우 수시장학금 혜택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hyundai1990.ac.kr)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