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빕스·제일제면소·놀부 등 이벤트 풍성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는 민족최대명절 추석이 다가온 가운데 간만에 모인 가족들과 함께 외식도 빼놓을 수 없다. 이에 외식업계가 진행중인 이벤트를 참고하면 좀 더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다.
 

   
▲ 외식업계가 진행중인 이벤트를 참고하면 좀 더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다./CJ푸드빌, 놀부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TGI프라이데이스는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기간 내에 TGI 프라이데이스 홈페이지에서 립 이미지를 캡쳐하거나 인쇄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TGI 프라이데이스의 부드럽고 촉촉한 육질을 자랑하는 대표 립 제품 '스모크 하우스 립'을 2만5000원 이상 저렴한 가격인 1만원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TIG 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오랜만에 일가 친척들이 모이는 즐거운 한가위에 더 풍성하게 보낼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모두가 넉넉한 마음으로 풍성한 추석을 보내시기를 기원하며 TGI 프라이데이스를 방문하시는 고객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빕스는 10대 슈퍼푸드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3명 이상 식사 시 1인 샐러드 바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패스'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6인 이상 최대 2명까지 적용되며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등록 시 참여 가능한 이벤트이다.
 
또한 테이블 매트의 6가지 슈퍼푸드 메뉴 중 본인 타입에 맞는 메뉴 사진을 찍어 직원에게 보여주면 결제할때 '슈퍼푸드 에너지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다음 방문했을 때 사용 가능한 샐러드 바 1인 50% 할인 쿠폰으로 테이블 당 1매 제공하며 유효기간은 올해 12월 20일로 성인 2인 이상 방문 시 1인 적용된다.
 
제일제면소는 추석을 맞아 10월 한달 동안 무한 사용 가능한 '프리패스'를 준다. 26일부터 29일까지 추석 연휴기간동안 모든 결제 고객에게 스팸 주먹밥 1개 무료패스를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매콤 순살 닭튀김 무료 패스를 증정한다.
 
놀부보쌈과 놀부옛날통닭은 온라인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보쌈 혁신 2.0'을 선포하고 28년 만에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친 놀부보쌈은 전국 150여 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갈릭데리야끼보쌈, 직화마늘족발, 오징어볶음철판 등 신메뉴 9종을 더욱 널리 알리고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음달 15일까지 '젊어진 놀부보쌈 소문내기' 온라인 SNS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할 경우 내달 15일까지 놀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의 관련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고 게시물을 공유 또는 스크랩하면 자동 응모된다. 놀부는 총 10명을 추첨해 이연복 셰프의 친필 사인이 담긴 ‘사부의 요리’ 에세이를 증정할 계획이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해시태그(#) 달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신메뉴 TOP3인 '갈릭데리야끼보쌈', '직화마늘족발, '오징어볶음철판' 중 한 가지 메뉴의 인증사진과 지정 해시태그 (#놀부보쌈 #신메뉴 #먹스타그램 #고기스타그램)를 함께 올리면 된다. 놀부는 추첨을 거쳐 총 20명에게 놀부 외식 상품권을 전달할 예정이며 이벤트 기간은 블로그, 페이스북 이벤트와 같다.
 
놀부옛날통닭은 이연복 수석고문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신메뉴 '깐풍치킨'과 '현미찹쌀치킨'의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 SNS 이벤트 '이연복 치킨 그것이 알고 싶닭'을 실시한다.
 
블로그 이벤트는 놀부 공식 계정과 이웃을 맺고 신메뉴 소식을 공유하면 되며 페이스북 이벤트는 놀부 공식 페이지와 '이연복의 그것이 알고 싶닭' 홍보 영상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자신의 타임라인으로 공유하면 된다. 블로그와 페이스북 이벤트는 오는 30일 마감되며 놀부는 이벤트 당첨자 20명에게 놀부외식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신메뉴 주문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것으로 응모 방법은 '현미찹쌀치킨', '깐풍치킨' 인증샷을 찍어 #먹스타그램, #이연복치킨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놀부는 매장 직원에게 인증샷을 보여주는 모든 고객에게 생맥주 500cc 1잔 또는 콜라 1병을 무료 제공(최대 1인 1잔)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명일역점과 대구시지점에서만 진행되나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 횟수 제한은 없다.
 
이 밖에도 놀부는 SK플래닛의 모바일 선주문 결제 서비스 '시럽오더'를 통해 놀부옛날통닭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연말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