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임창규 기자] 후쿠야마 마사하루가 후키이시 카즈에와 결혼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연예계 나이차를 극복하고 알콩달콩 행복한 부부생활을 즐기고 있는 스타들이 눈길을 끈다.

   
▲ 후쿠야마 마사하루가 후키이시 카즈에와 결혼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연예계 나이차를 극복하고 알콩달콩 행복한 부부생활을 즐기고 있는 스타들이 눈길을 끈다./사진=SBS '힐링캠프' 방송 캡처

28일 일본 매체에 따르면 후쿠야마 마사하루는 후키이시 카즈에와 결혼식을 올리고 관할 구청에 혼인 신고서를 제출함으로서 후쿠야마 마사하루와 후키이시 카즈에가 정식으로 부부가 됐다고 보도했다.

후쿠야마 마사하루는 배우와 가수를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벌여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후쿠야마 마사하루는 오랜 만인의 연인의 자리를 내려놓고 13세 연하 신부 후키이시 카즈에와 백년 가약을 맺고 부부의 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후쿠야마 마사하루와 후키이시 카즈에는 13살의 나이차이가 나지만 두 사람 모두 나이 차이를 느낄 수 없을 만큼 다정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후쿠야마 마사하루가 후키이시 카즈에와 행복한 신혼의 단꿈에 젖어 팬들의 축복을 잔뜩 받는 가운데 후쿠야마 마사하루처럼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해 행복한 가정을 꾸린 스타들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후쿠야마 마사하루 못지 않은 인기를 얻고 있는 기업인 백종원은 배우 소유진과 결혼해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다.

백종원은 활발한 방송 활동을 통해 백종원의 레시피는 연일 화제를 모으며 늘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단을 차지하는 가운데 백종원의 아내 소유진과 15살의 나이차가 나 이목을 끌었다.

특히 백종원의 나이는 소유진의 어머니와 몇 살 차이 나지 않아 소유진은 과거 방송에서 “나이 차이 때문에 백종원과 결혼을 반대하실까봐 걱정했다”라고 털어놓은 바 있다.

후쿠야마 마사하루 부부와 백종원 부부 못지 않게 나이 차이 많이 나는 부부에는 배우 이한위가 있다. 이한위는 19살 차이 나는 신부와 결혼해 주변을 놀라게 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