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재영 기자]배우 박해진이 tvN ‘치즈인더트랩’ 촬영장에 추석 선물을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박해진은 지난 26일 ‘치즈인더트랩’ 촬영장에서 추석 연휴를 맞이해 스태프들을 위해 떡과 음료 150인분을 직접 준비해 전달했다.

박해진은 추석 연휴임에도 불구하고 드라마 촬영으로 고생하는 현장의 모든 스태프들을 위해 이와 같은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이에 촬영장은 명절 분위기를 제대로 내며 활기를 띄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박해진은 떡에 ‘치즈 대신 떡’이라는 문구를 적어 센스를 발휘했다.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박해진과 스태프들은 촬영에 더욱 집중할 수 있었다고 전해졌다. 박해진은 ‘치즈인더트랩’의 연출을 맡은 이윤정 감독과 끊임없이 대화를 나누며 전체적인 흐름부터 작은 디테일까지 꼼꼼히 신경쓰고 있다는 전언으로 이들의 열정 끝에 어떤 드라마가 만들어질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박해진이 출연하는 tvN ‘치즈인더트랩’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의 숨 막히는 로맨스릴러를 그린 드라마다.

박해진은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있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남자주인공 ‘유정’으로 안방극장에 찾아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