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이 외화 더빙으로 화제인 가운데 과거 멤버들의 아내 '외모 순위'  사진이 덩달아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무한도전 아내들 미모가 모두 월등하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무한도전 멤버들 아내의 사진들이 곁붙여져 수려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이번 사진은 '무한도전' 멤버인 유재석, 정형돈, 박명수, 정준하, 하하의 아내의 사진들이 모두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그런 가운데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나경은과 한유라가 '무한도전 멤버 아내 미모 랭킹 1위와 2위'라는 점을 주장, 평소 미모 순위와 1인자와 2인자라는 유행어를 탄생시킨 '무한도전'에 상응하는 아내들 미모 랭킹 역시 패러디돼 보는 이들의 재미와 함께 눈길을 끌엇다. 허나 이는 각자 취향에 따라 다르므로 결코 절대 기준이 되지는 않는다.

사진 속에서 유재석의 아내인 아나운서 출신 나경은은 단정한 이목구비로 이목을 집중시켰고 정형돈의 아내 한유라는 청순한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은 박명수에 볼에 뽀뽀를 하며 뜨거운 부부애를 자아내고 있다. 정준하의 아내는 승무원 출신답게 단아한 매력을 뽐냈고 하하의 부인인 별은 귀엽고 상큼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