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정수기자]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는 몰디브를 대표하는 인기 휴양지 카니 리조트 리노베이션을 기념해 항공, 숙박, 전 일정 식사 등 휴가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된  <클럽메드 카니 대한항공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프로모션은 10월부터 12월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5박 6일(클럽메드 3박, 기내 2박) 일정으로 항공 포함 성인 최저 200만원대(유류할증료 포함)부터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예약 시에는 2%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지며 예약 기간은 10월 7일까지다.

   
▲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
카니 리조트에서는 물 위에 떠 있는 75개의 5성급 오버워터 스위트(Overwater suites)와 스위트룸 이용 고객들만을 위한 만타 라운지에서는 푸른빛 석호의 환상적인 경관을 조망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몰디브만의 풍부한 해양 생태계와 산호초를 구경하며 다채로운 이색 수상 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고, 신선한 고품격 요리와 칵테일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밤에는 클럽메드 상주 직원인 G.O(Gentel Organizer)가 펼치는 화려한 쇼부터 칵테일 파티와 해변 파티 등 클럽메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카니 리조트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럭셔리 커플 휴가지 클럽메드 피놀루 빌라(Finolhu Villas)의 레스토랑이나 스파를 예약하면(별도 비용 발생) 피놀루 빌라에도 방문할 수 있어, 서로 다른 매력의 두 곳에서 1석 2조의 휴가를 보낼 수 있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대한항공 특가 상품은 기존 항공편인 싱가포르 항공을 이용할 때 보다 경유 시간이 짧고, 특히 국적기를 통한 편리한 여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하며, “새로워진 모습으로 탈바꿈한 프리미엄 리조트 클럽메드 카니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클럽메드 카니 리조트와 프로모션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예약센터(02-3452-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