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국내 최고 호텔이라 평가받는 신라호텔에 3년 연속 취업자를 배출한 서울현대전문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가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 국내 최고 호텔이라 평가받는 신라호텔에 3년 연속 취업자를 배출한 서울현대전문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가 신입생을 모집한다./서울현대
예비졸업생부터 고등학교 졸업자 이상이 지원 가능한 서울현대 호텔관광경영학과는 국내 유명 호텔에서 실습하며 특급호텔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서울현대는 실제 3년 연속 호텔신라에 취업하는 등 인재 배출의 요람으로 평가받고 있다. 본 호텔관광경영학과는 재학 중 그랜드힐튼, 빅토리아호텔, 밀레니엄 힐튼, 호텔 에버리치, JW메리어트, 인터컨티넨탈 서울, 워커힐, W호텔, 그랜드하얏트, 웨스턴조선, 롯데호텔 등에서 호텔매너와 현장실습을 진행한다.

서울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관계자는 "교내 취업지원도 풍부하지만 무엇보다 기존에 특급호텔에 취업한 선배가 후배를 이끌어주는 취업 인프라 형성이 잘돼 있다" 면서 "호텔 취업을 위한 기본교육부터 취업 인프라까지 형성하는 학교는 우리가 유일할 것"이 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실제 서울현대 호텔관광경영과는 호텔 취업을 비롯해 국제관광가이드로의 역량을 함양하도록 다양한 외국어 교육과 자격증 교육을 병행하고 있다. TOEIC 600점 이상, 토익스피킹레벌5이상, JLPT 2급이상, JPT 600점이상, HSK 新 5급이상, CPT 600점이상을 목표로 언어교육을 교내에서 실시하며, 워드프로세서와 문서실무서1급 중 1개 이상을 필수 취득한다.

서울현대전문학교는 12년 연속 실습, 취업 최우수 학교로 선정되었으며, 대통령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호주 국립기술대학교(TAFE)와의 협약을 통해 공동학위 취득과 해외연수가 가능하다.

호텔관광경영학과는 성적미반영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hyundai1990.ac.kr)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호텔관광학부에는 호텔관광경영학과, 국제관광가이드학과, 카지노학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