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임창규 기자] 사랑 관련 영어 명언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유명 스타들의 명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 사랑 관련 영어 명언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유명 스타들의 명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사진=MBC '섹션TV연예통신' 방송 캡처

사랑 관련 영어 명언은 의미가 있을 뿐 아니라 영어 공부에도 도움이 돼 많은 이들이 찾아보고 있다.

사랑 관련 영어 명언에 이어 유명 스포츠 스타를 비롯해 스타들이 저마다 한 마디씩 한 명언들이 사랑 관련 영어 명언 못지 않게 유명세를 타고 있다.

축구 선수 박지성은 최근 결혼식을 올리고 행복한 신혼 생활을 해나가고 있지만 그의 명언은 사랑 관련 영어 명언과 달리 도전적인 명언을 남겼다. 박지성은 “쓰러질지 언정 무릎을 꿇지 않는다”라며 평발임에도 해외에서 기량을 뽐낸 그의 성격을 십분 드러낸 명언을 선보였다.

축구 선수 호날두는 잘생긴 외모 덕에 여성팬이 많아 사랑 관련 영어 명언으로 여심을 흔들어 놓지 않았을까 싶었으나 그는 역시 스포츠맨 다운 명언을 남겼다.

호날두는 “과거의 후회와 미래의 희망 속에 현재의 기회가 있다”라며 긍정적인 명언을 남겼다.

영원한 농구코트의 황제 마이클조던은 사랑 관련 영어 명언 못지 않은 명언을 남겼다. 마이클 조던은 “나는 인생에서 실패를 거듭해왔다. 이것이 정확히 내가 성공한 이유다”라는 명언을 남겼다.

피겨퀸 김연아는 여리여리한 체구와 달리 강인한 명언을 남겼다. 김연아는 “99도까지 온도를 열심히 올려놓아도 마지막 1도를 넘기지 못하면 물은 영원히 끓지 못한다. 물을 끓이는 것은 마지막 1도이다. 포기하고 싶은 바로 그 1분을 참아내는 것이다”라는 명언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