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 정재영기자] YG의 준비된 신인 아이콘이 데뷔 콘서트 '쇼타임'을 개최한다.

 

10월 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아이콘은 데뷔 콘서트 ‘쇼타임(SHOWTIME)’을 열고 오랜 시간 데뷔를 기다리고 응원해준 팬들과 만난다.


 

이날 콘서트 부스 행사로는 지난 30일 아이콘 국내 첫 팬미팅을 함께 진행했던 문샷과 더불어 무주재단, 네이버, 네파, 지니가 함께한다.


 

문샷의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문샷의 대표상품 젤리팟 샘플을 증정하며 LIP&EYE 퀵 메이크업 서비스, 룰렛이벤트, 신제품 테스트와 함께 시간대별 이벤트까지 예정되어있어 아이콘 콘서트를 방문한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다.


 

문샷은 YG플러스 코스메틱 브랜드로 신제품출시,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입점이 어렵기로 유명한 글로벌 브랜드 ‘루이비통(LVMH)’그룹의 코스메틱편집샵 ‘세포라’에 입점했다.


 

한편 문샷은 아이콘 팬미팅에 맞춰 '문샷 보물찾기 전국민 이벤트'를 진행했다.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전국민 보물찾기 이벤트이며 YG엔터테인먼트 유병재가 문샷과 함께해 더욱 의미가 깊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전국 온,오프라인에 숨은 문샷의 8개 스펠링을 찾아 문샷 페이스북에 인증샷 댓글을 남기면 된다. 1개의 스펠링을 찾아 인증을 해도 선착순으로 경품을 증정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