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전 품목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청명한 하늘, 선선한 바람으로 야외 활동하기 좋은 가을이 온 가운데 아웃도어업계가 전 품목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어 이를 참고하면 가을맞이 아웃도어 장만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아웃도어업계가 전 품목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어 이를 참고하면 가을맞이 아웃도어 장만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더, 마운티아, 노스페이스, 밀레 제공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아이더는 가을을 맞아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해브 어 굿 어텀(Have a good autumn)'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달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상품을 포함해 전 품목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더는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금액별 최대 15%를 지원하며 제품 구매 시 총 합계 금액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7만5000원, 40만원 이상은 6만원, 30만원이상은 4만5000원, 20만원 이상은 3만원, 10만원 이상은 1만5000원의 금액을 지원한다.

또한 전국 아이더 대리점에서 구매할 경우 추가 5%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대리점과 백화점을 포함해 전국의 아이더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마운티아는 가을 신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지난 1일 시작된 '마운티아 가을 신상품 그랜드 세일'은 전국 252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가을 제품 전 품목에 걸쳐 제품이 소진될 때까지 계속된다.

특히 이번 세일에서 방수 자켓 '밸리타 자켓'은 24만8000원, 가볍고 보온성이 높은 '마지방풍자켓'은 7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가을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의류뿐만 아니라 워킹화와 등산화, 장갑과 모자 등 안전한 가을 산행을 위한 등산 용품 역시 최대 50% 할인해준다.

노스페이스는 2015년 가을·겨울 시즌 'VX재킷(VX JACKET)'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VX재킷을 추천해주는 '당신의 조건에 맞는 VX는?' 이벤트를 열고 있다. 노스페이스 'VX재킷'은 노스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혁신적 보온 충전재인 'VX(Vertical Excellence)'를 사용한 보온재킷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0일까지 진행하는 '당신의 조건에 맞는 VX는?' 이벤트는 소비자 개개인의 아웃도어 활동과 취향 등을 분석해 VX 슬림 2 재킷, VX 모션재킷 및 VX 맥머도 코트 등 다양한 스타일의 VX재킷 신제품 중 각자에게 어울리는 VX재킷을 추천하고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VX재킷 신제품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밀레와 엠리밋은 오는 4일까지 추석 기념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우선 밀레는 밀레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밀레가 출시한 F/W 신상품을 추가 10% 할인 된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다운재킷, 방수·방풍 재킷, 티셔츠, 팬츠 총 네 가지 카테고리의 지정 신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현재 판매가에서 추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밀레는 브랜드를 불문하고 사용하던 아웃도어 제품을 매장에 반납 후 등산화, 배낭, 재킷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반납 제품의 사용 정도와 구매 상품 금액에 따라 2만원에서 7만원까지 현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 판매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구매 금액에 따른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웨어러블 헬스케어 기기 '아치스테퍼'(Arch Stepper)를 증정한다.

엠리밋 역시 멤버십 회원카드인 엠포인트 카드(M-POINT CARD) 기존 고객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브랜드와 상관 없이 사용하던 아웃도어 제품을 엠리밋 매장에 가져오면 15 FW 신상품 재킷과 신발 구매 시 구매 금액별로 3만원에서 최대 7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15 FW 신상품 바지, 셔츠, 티셔츠 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축성이 뛰어난 져지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최적의 활동성을 보장한 올 가을 신상품 엑스 스트레치 재킷 5종을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