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항일 기자] 한화건설은 이달 말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162번지, 광교신도시 초입에 위치한 639세대 규모의 ‘광교상현 꿈에그린’ 분양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 광교상현 꿈에그린 조감도/사진=한화건설

광교상현 꿈에그린은 지하 2층~지상 20층 8개동, 전용면적 84~119㎡ 총 639세대 규모다.

광교상현 꿈에그린은 내년 초 개통 예정인 신분당선의 성복역과 상현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 더블 역세권을 자랑하며 신분당선을 이용하면 강남까지 약 30분대로 접근할 수 있다.

또한 광교상현 꿈에그린 배후로 광교산이 펼쳐져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 속에서 생활할 수 있으며, 국제규격 축구장의 약 1.3배 규모에 달하는 어린이 공원이 광교산 자락에 아파트 단지와 함께 준공된다.

광교 이마트, 광교 롯데 아울렛 등 이미 갖춰진 각종 편의시설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인근의 광교상현IC를 통해 용인-서울간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강남에 빠르게 접근이 가능하며,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접근도 쉬워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조민기 한화건설 분양소장은 "광교상현 꿈에그린은 신분당선 개통의 직접적인 수혜지일 뿐만 아니라 광교신도시의 풍부한 인프라와 광교산의 쾌적한 자연환경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을 갖춰 높은 인기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10월 말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162번지 현장 내에 오픈할 계획이며 청약 및 계약은 다음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