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기자]수입상용차 1위업체 볼보트럭코리아가 고객편의를 위한 지역서비스 네트워크망 강화를 위해 노력중이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 1일 고객 접근성강화를 위해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에 북부사업소를 확장이전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6일 밝혔다.

   
▲ 볼보트럭코리아, 북부사업소 확정이전…“고객께 한발 더”/볼보트럭코리아

이번에 확장이전 한 볼보트럭코리아 북부사업소는 본사가 있는 스웨덴 표준규격에 따라 설계된 건물과 함게 고객만족을 위한 최신 설비를 완비하고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

또 방문고객들의 좀더 편안한 서비스를 위해 차량점검에서 부품 및 기타정비서비스까지 지원할 수 있는 원스톱 고객지원시스템을 마련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성공을 위한 동행’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만족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행보를 보여왔다.

이런 노력의 결과로 볼보트럭코리아는 현재 전국 27개 지역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24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입 상용차 업체로는 최대 규모의 서비스망을 구축하고 있다.

이번 김포사업소 개소를 통해 볼보트럭코리아는 수입 상용차 업계 최대 규모의 서비스 네트워크는 물론 최상의 서비스 품질을 이끄는 업계 리더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되었다.

이날 개소식에 참석한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이번 신축 이전을 통해 김포사업소로 새롭게 거듭나며 고객의 접근성이 더욱 높아진 만큼, 앞으로도 고객 가까이에서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