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황국 기자]카라의 막내 허영지가 특이식성 종결자로 떨올랐다.
 
KBS Joy '격식 파괴 요리쇼 한끼의 품격(이하 한끼의 품격)' 19회에는 카라의 허영지가 특별게스트로 출연해 평가단으로 맹활약을 펼쳤다.
 
그는 '한끼의 품격'에 초대된 것에 기쁨을 표현하며 "모두 만나보고 싶었다.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기발한 요리를 먹어보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허영지의 인사에 신봉선은  "아이돌 같이 너무 기계적으로 말한다"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 KBS N 제공
 
이날 방송에서는 역대 최고의 반전요리인 '아이스크림 볶음밥'이 등장해 MC뿐만 아니라 평가단 모두 시식을 꺼려하는 사태가 발생했다. 하지만 허영지는 "아이스크림도 좋아하고 볶음밥도 좋아한다. 좋아하는 두 가지가 섞여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며 맛있게 그릇을 비웠다.
 
귀여운 외모와 달리 반전 식성을 보여준 허영지를 본 MC 홍진경은 "음식에 대해 겁이 없다"며 그의 엽기 식성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한편 이날 신봉선은 신인시절 박휘순을 향한 사랑고백이 웃기기 위한 욕심 때문에 만들어진 거짓된 스캔들이었음을 고백해 녹화장을 폭소케 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아이스크림 볶음밥'을 비롯해 먹다 남은 쥐포로 만든 '쥐포 해장국', 시어머니께 전수받았다는 '열열김밥'이 공개될 예정이다.

 

KBS Joy '한끼의 품격' 19회는 8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