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여행전문지 ‘론리플래닛 매거진 코리아’와 여행 가이드북 5회차 공동 제작

[미디어펜=김태우기자]롯데렌터카가 본격적인 여행의 계절 가을을 맞아 여행가이드북 온 더 로드의 ‘서해안 편’을 제작하여 배포한다.

롯데렌탈의 렌터카 롯데렌터카는 8일 가을 여행철을 맞아 여행 가이드북 온 더 로드의 ‘서해안 편’을 제작하여 배포한다고 밝혔다.

   
▲ 롯데렌터카, ‘온 더 로드’ 제작…서해안 여행 길라잡이 온 더 로드 '서해안 편'/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는 세계적인 여행 매거진 론리플래닛 매거진 코리아와 손잡고 5회차 여행 가이드북 ‘온 더 로드’를 발간하고 있다.

이번 ‘서해안 편’ 발간으로 한반도를 둘러싼 삼면의 바다를 모두 아우르는 여행객들의 여행 지침서를 완성하게 됐다.

온 더 로드 ‘서해안 편’에서는 근대의 흔적이 짙게 밴 군산부터 새만금방조제와 외변산의 해안도로, 고창의 바닷가 등을 가로지르는 드라이빙 코스를 중심으로 서해안의 숨은 매력들을 소개한다.

서해안고속도로가 관통하는 소도시 서산·보령·군산·목포의 대표적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 거리 등도 함께 담겨있다.

또한 서해안 일주에서 놓칠 수 없는 여행지로 전주와 광주를 꼽고, ‘맛·멋·뜀·쉼’ 4가지 주제에 맞는 명소들을 엄선해 소개한다.

구석구석 숨어있는 맛집부터 대표적인 관광지와 볼거리, 그리고 손꼽히는 숙소 등 별다른 준비 없이 가이드북만 들고 떠나도 좋을 만큼 알찬 정보로 가득하다.

이외에도 온 더 로드 ‘서해안 편’에서는 여행 인원에 맞는 렌터카 추천정보와 렌터카 대여절차 등 여행 시 참고할만한 렌터카 이용 안내와 관련상품 등의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최근영 롯데렌탈 IMC팀 팀장은 “롯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당사의 우수한 차량뿐만 아니라 유용한 가을여행 정보도 함께 제공해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새해안 편 여행 가이드북을 준비했다”며 “롯데렌터카가 여행의 시작과 끝을 함께할 뿐만 아니라 여행의 소중한 추억과 경험도 선사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