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유니클로가 '2016 UMC 신입사원(UMC, UNIQLO Manager Candidate) 공개 채용'을 앞두고 오는 20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채용 설명회인 ‘UNIQLO WORK&LIFE’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UMC 신입사원 채용은 유니클로 매장의 점장으로서 인사, 상품, 매장, 재고관리를 비롯하여 손익에 이르기까지 경영 전반을 관리하고, 나아가 전 세계에서 활약할 '경영자'로 성장할 인재를 발굴하는 유니클로만의 채용 전형이다.

유니클로는 이번 'UNIQLO WORK&LIFE' 채용설명회를 통해 2016 UMC 신입사원 채용 전형에 대한 안내와 점장 직무에 대한 폭넓은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에프알엘코리아 유니클로 대표이사의 강연을 통해 유니클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성장과 점장 업무의 장점 등 다채로운 내용들도 접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채용설명회에서는 실제로 UMC 신입사원 채용을 경험한 선배사원과 실무뿐 아니라 다양한 주제에 관해 자유롭게 면담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이외에도 유니클로 대표 상품을 참석자 전원에게 증정하며 더 이상 입지 않는 유니클로 옷을 갖고 온 참석자에게는 매장에서 수선 후 남은 청바지 밑단으로 제작한 컵홀더를 증정하는 '유니클로 전상품 리사이클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됐다.

'UNIQLO WORK&LIFE'는 오는 20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온라인으로 사전 모집된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오는 15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유니클로 '2016 UMC 신입사원 공개 채용'은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지원 접수는 유니클로 채용 홈페이지(http://www.fastretailing.com/employment/ko/uniql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니클로 인사팀 이메일을 통해 개별 문의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