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국내 처음 선보이는 디자인으로 한 번, 스팀공법을 적용한 보습력으로 또 한 번 눈길을 끄는 스팀크림 신제품이 선을 보인다.

글로윈홀딩스(대표이사 장소명)가 한정판 틴 디자인으로 유명한 ‘스팀크림 2015년 F/W’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 글로윈홀딩스의 ‘스팀크림 2015년 F/W’는 36개 디자인의 제품으로, 영국에서 전해지는 민간요법에 착안, 오트밀 추출 엑기스·아몬드 오일·오렌지플라워 워터 등의 식물성분을 배합해 만들어졌다./자료사진=글로윈홀딩스

해당 제품은 36개의 2차 디자인 제품으로, 국내 시장에서 기존에 선보이지 못했던 디자인을 포함하고 있다.

스팀크림은 고온스팀을 활용한 스팀공법의 보습크림으로, 흡수력이 뛰어나 사용감이 우수하다.

특히 일교차가 큰 가을철에는 금세 민감한 피부가 될 수 있어 세안 후 건조하거나 각질이 일어날 때 적당량의 보습크림으로 마사지를 해 주면 도움이 된다.

글로윈홀딩스의 신제품 레시피는 영국에서 전해지는 민간요법에 착안, 오트밀 추출 엑기스·아몬드 오일·오렌지플라워 워터 등의 식물성분을 배합해 만들어졌다.

강성윤 글로윈홀딩스 이사는 "디자인의 다양성뿐 아니라 식물 유래성분이 98.5%에 달하는 ‘스팀크림’은 2차 디자인이 출시된 후 소규모 숍의 오픈 상담건수가 증가하고 있다“며 ”고객이 납득할 수 있는 최고의 스팀크림을 공급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팀크림은 공식쇼핑몰과 11번가·옥션 등 주요 오픈마켓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