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재영 기자]꽃미남 작곡가 겸 가수 윤한과 윤미래가 찍은 다정한 인증샷이 재조명되고 있다.

12일 정오, 윤한의 신곡 ‘Beautiful’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가운데, 윤한이 자신의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윤미래와 찍은 사진을 선보였다.
 
사진 속 윤한은 세련된 수트를 차려입고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있다.
윤미래 또한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며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고있다. 이번 앨범에서 두 사람이 뿜어낼 환상적인 시너지가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일으키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9일, 윤한과 윤미래가 남북통일을 기원하는 합동 콘서트 ‘원케이(ONE K) 콘서트’에서 깜짝 호흡을 맞춘 사실이 전해져 관심을 모았다. 
 
윤한은 자신의 앨범에 피처링 작업을 해준 윤미래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공연에 참여했다. 또, 윤미래가 속한 팀 MFBTY의 공연에서 ‘Angel’ 이란 곡의 피아노 연주자로 출연해, 환상의 호흡을 나타냈다.
 
윤한과 윤미래가 함께한 신곡 ‘Beautiful’은 윤한 특유의 호소력 짙은 멜로디에 윤미래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져 달콤하고 세련된 콜라보레이션이 완성됐다. 
 
특히 ‘Beautiful’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R&B 팝 넘버로 막 사랑을 시작한 남녀의 일상을 담백한 가사로 풀어냈으며, 윤한과 윤미래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더불어 중독성 있는 사운드와 세련된 비트가 돋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