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재영 기자]몬스타엑스가 '신속히'의 열기를 이을 후속곡 활동에 돌입한다.
 
14일 몬스타엑스는 공식 SNS에 "MONSTA_X 1510XX MONSTAX NEW HERO COMING SOON. 몬스타엑스의 새로운 '히어로'가 곧 찾아옵니다! I_can_be_your_HERO" 라는 글과 함께  티저 이미지가 공개했다.

이는 후속곡으로 낙점된 두 번째 미니앨범의 서브타이틀곡 '히어로(HERO)'의 티저 이미지로 강렬한 타이포와 색감으로 남기며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소속사측은 "오늘(15일)부터 몬스타엑스 멤버별 개인 콘셉트 사진을 공개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몬스타엑스의 서브타이틀곡 ‘히어로'는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엽집엔터테인먼트 메인 프로듀서 펀치사운드가 심혈을 기울인 작업물로, 독특한 브라스 사운드와 서브베이스의 진행이 잘 어우러져 그루브를 이끌어가는 곡이다. 멜로디라인이 메이져와 마이너의 경계가 없이 자유자재로 진행되는 것이 독특하다.

앞서 공개된 히어로 루프탑 안무영상은 안무영상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한 편의 영화같은 스펙타클한 영상미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데뷔 3개월차임에도 불구하고 퍼스트룩, 싱글즈, 쎄씨, 블링, 중국의 메이모 매거진 등 한중을 넘나들며 최고의 패션 매거진과 스트릿 매거진 화보을 진행했으며, 이달에는 한류 매거진 '아스타 TV(Asta TV)' 창간이례 최초 신인으로 표지를 장식하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RUSH'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