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서울현대전문학교 헤어디자인과가 2015 IKBF 국제한국미용 페스티벌 미용경기대회를 참가해 전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16일 밝혔다.

   
▲ 서울현대전문학교 헤어디자인과가 2015 IKBF 국제한국미용 페스티벌 미용경기대회를 참가해 전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사진은 수상자 모습./서울현대전문학교
(사)대한미용사회가 주최한 IKBF는 국내 최대규모의 미용 페스티벌로 서울현대 헤어디자인학과 학생들은 1,2학년 총 9명이 각가 헤어부문과 네일아트 부문에 출전에 전원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1학년 김성진학생은 금상, 임현정 학생은 은상, 김수정 학생은 장려상을, 2학년 김민지, 강하영 학생은 은상, 이나영 동상, 강도균 장려상을 수상했다.

서울현대전문학교 헤어디자인과 관계자는 "대회 준비는 물론이고 교내에서 각종 헤어살롱 및 토탈샵 현장 실습을 진행한다"며 "다양한 경험과 탄탄한 기본기를 배우는 것이 이번에 본교 학생들이 전원 수상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지 않나 생각한다"고 말했다.

서울현대 헤어디자인학과는 현장 실습을 비롯해 교내 헤어자격증 취득 수업을 진행하고, 차홍 아르더의 정기적인 서비스 및 스타일링 특강을 진행한다. 교내에서 진행하는 명사 특강을 통해 헤어디자인학과 학생들의 의욕을 고취하고 전문 기술을 습득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12년 연속 실습, 취업 최우수 학교인 서울현대전문학교는 호주 TAFE 공동학위 취득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졸업 후 취업을 위한 300여개의 산학협력 및 취업 연계가 활발하다. 수능, 내신 미반영 100% 교수진 면접 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는 서울현대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hyundai1990.ac.kr)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