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재영 기자]힙합그룹 몬스타엑스가 후속곡 'HERO(히어로)'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몬스타엑스가 '후속곡 HERO(히어로)'의 'SUIT & TIE (수트앤 타이)'를 모티브로한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기존의 거친 반항아의 이미지 대신 수트를 통해 시크하면서도 댄디한 카리스마를 보여드릴 생각이다. 오는  22일 '히어로' 브로드캐스팅 버전도 발매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20일 전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공식 SNS를 통해 멤버별 개인 콘셉트 사진으로 실시간 트위터 트랜딩을 점령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몬스타엑스의 서브타이틀곡 ‘HERO(히어로)'는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엽집엔터테인먼트 메인 프로듀서 펀치사운드가 심혈을 기울인 작업물로, 독특한 브라스 사운드와 서브베이스의 진행이 잘 어우러져 그루브를 이끌어가는 곡이다. 멜로디라인이 메이져와 마이너의 경계가 없이 자유자재로 진행되는 것이 독특하다.

앞서 공개된 히어로 루프탑 안무영상은 안무영상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한 편의 블록버스트 영화같은 스펙타클한 영상미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데뷔 3개월차임에도 불구하고 퍼스트룩, 싱글즈, 쎄씨, 블링, 중국의 메이모 매거진 등 한중을 넘나들며 최고의 패션 매거진과 스트릿 매거진 화보을 진행했으며, 이달에는 한류 매거진 '아스타 TV(Asta TV)' 창간이례 최초 신인으로 표지를 장식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후속곡 'HERO(히어로)'의 브로드캐스팅 버전을 오는 22일 공개하고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