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정글의법칙’ 니카라과 편에 출연한 2015 몸매 종결자 유승옥이 ‘문샷 보물찾기 전국민 이벤트’를 언급해 화제다.

유승옥은 2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문샷 이벤트 포스터를 게시했다. 유승옥이 언급한 문샷은 명품업계 선두주자 ‘LVMH(루이비통 모엣헤네시)’그룹이 투자한 YG엔터테인먼트 코스메틱 브랜드이며 이례적으로 런칭 1년여 만에 세계적인 코스메틱 편집샵 ‘세포라’의 25개점에 입점했다.

멀티유즈를 강점으로 기존 뷰티 루트의 색다른 방법을 제시하며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의 신흥 강자로 저력을 입증하고 있는 문샷은 지난 30일 ‘보물찾기 전국민 이벤트’의 스타트를 끊었다.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전국민 보물찾기 이벤트에는 YG엔터테인먼트 유병재가 문샷과 함께하며 이벤트티저 영상에도 출연해 반전영상으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문샷 전국민 보물찾기 이벤트’ 참여 방법으로는 전국 온, 오프라인에 숨은 문샷의 8개 스펠링을 찾아 문샷 페이스북에 인증샷 댓글을 남기는 것으로 1등에게는 BMW 미니쿠페를 증정하며 현재 2개의 스펠링만이 남아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2015년 몸매 종결자 유승옥은 다양한 교양프로그램에 출연해 건강한 몸매를 위한 운동법과 이너뷰티에 대해 소개했으며 자신의 노하우를 담은 ‘유승옥의 발레이션’을 출판하며 스포테이너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