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지난 21일 인터넷방송으로 유명한 아프리카tv  '카운셀링' 프로그램 게스트로 서울현대전문학교 사회복지과 손호민, 이승식 학생이 출연해 화제다.

   
▲ 서울현대전문학교 사회복지과 학생들이 아프리카TV '카운셀링' 게스트에 출연해 화제다./서울현대전문학교
26일 서울현대전문학교에 따르면, '카운셀링'은 사람들의 여러 고민에 대해 같이 공감하고 얘기를 나누며 해결의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이 학교 학교폭력상담사를 담당하고 ㅇㅆ는 사회복지학과 고정훈 교수가 mc를 맡아 진행하고 있다.

손호민 학생은 방송 소감으로 "너무나 색다른 경험이었다. 방송에 나와서 나의 연애관을 직접 말해보는 체험이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승식 학생은 "게스트가 돼서 연애상담의 도움이 되는 역할을 했다. 내가 배운 것들을 적용해 도움을 주는 활동이 오히려 나에게 많은 것을 얻게 한 좋은 시간이 됐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서울현대전문학교 사회복지과는 다양한 현장실습과 교내 수업을 통해 취업을 위한 과정을 면밀하게 진행하고 있다. 본 사회복지학과는 1인 8 자격증 취득을 과정으로 진행하며, 졸업 전까지 사회복지사1,·급, 공인행정관리사, 미술치료사, 심폐소생술 및 AED, 레크리에이션 등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한편 서울현대전문학교는 12년 연속 실습, 취업 최우수 학교로 선정되었으며 대통령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2000여명의 재학생이 있는 국내 최대규모의 종합전문학교로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이다. 100% 면접전형을 통해 학생을 선발하는 서울현대의 입시요강 및 취업 스토리는 공식 홈페이지(www.hyundai1990.ac.kr)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