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2시 현재 댓글 1900여개

포털싸이트 다음이 집계한 28일 최다댓글뉴스는 연합뉴스의 "결혼기피 심각..적령기女 미혼율 60%"가 차지했다. (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view.htmlcateid=1067&newsid=20100728084215435&p=yonhap)


이 기사는 "결혼 적령기인 20대 후반 여성의 미혼율이 30년만에 50% 가까이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기혼자들조차 14%만이 결혼을 반드시 해야 한다는데 동의하는 등 결혼에 대한 가치관이 급변했다"고 보도했다.

28일 최다댓글뉴스인
▲28일 최다댓글뉴스인 연합뉴스의 "결혼기피 심각..적령기女 미혼율 60%"



IJSUT님은 "한국남자 싫으면 떠나라중국에가서 짱개 배달을 하던가 인도로 가서 비참하게 당해보던가 아니면 태국이나 스리랑카 가서 태형 당해보던가.. 무슨 남자에게 책임을 다 몰아가나 이시대에 남자는 무슨 책임이 있어 그런가..
남자도 미친뇬들 많아 덜컥 나서기 어렵다. 남자도 미친뇬들 많아 덜컥 나서기 어렵다"라고 말했다.


테세우스님은 "정신나간 여성부 아줌마들아 ! 그렇게 할 일이 없냐 우리나라 1군 종사여자가 100만 ,3군 까지 합하면 500만까지 달한다 나라지키는 군인수보다도 많단 말이다 이게 정상이냐 교육좀시켜라 그리고 요즘 티비도 그렇고 길거리도 그렇고 몸. 뚱이 하나로 밀어 붙이는 .년들 자제시키고 뒤에서 여론조작해서 감정싸움좀 시키지마라 니그 아들들이 그런데 노출되니간 성. 폭. 행이 끊이지 않는거다 "라고 말했다.


반면 하이용님은 "댓글이 아주 가관이구만무슨 처녀타령하는데 그러는 남자분들은 숫총각인사람 몇이나 되시는데요 한국여자들 다 보슬아치니 동남아 여자랑 결혼해라 모든 여자가 과거가 다 더럽고 여자인게 벼슬처럼 생각하고 그러지 않아요 왜 열폭들이세요 님들 결혼하기 전까지 혼전순결 꼭 지키시고 결혼하세요 여자분들 다 걸레로 매도해놓고서 혼전 순결 얼마나 잘지키는지 봅시다 댓글 수준이 매우 더럽네요"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