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서강준 태국에서도 인기 이어간다

   


배우 서강준이 오는 2월 21일 태국에서 진행되는 단독 팬미팅 'SEO KANG JUN FANMEETING IN THAILAND'을 위해 태국 방콕을 방문한다.

서강준은 첫째 날 진행되는 매체 인터뷰를 시작으로 기자회견 및 팬미팅을 개최하며 태국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서강준은 태국 방콕에 위치한 ‘스칼라 극장(SCALA THEATRE)’에서 열리는 공연에서 팬들과 호흡하는 다채로운 게임과 토크 코너를 진행하며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다.

더불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팬들을 위해 틈틈이 준비해온 피아노 라이브 연주 및 노래 무대까지,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서강준의 태국 방문은 지난해 2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것으로 현지 팬들의 관심을 더욱 받고 있다.

앞서 2월 19일 ‘치즈인더트랩’ 프로모션으로 싱가폴 시청자 및 팬들과 만나는 단독 행사에 이어 곧바로 이번 태국에서 진행되는 단독 팬미팅까지, 아시아 전역에서 서강준에 대한 높은 관심과 사랑이 계속해서 이어지며 새로운 한류 아이콘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 밖에도 서강준은 현재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권에서 팬미팅이나 프로모션 섭외 요청 등이 쏟아지고 있다. 몇몇 곳과는 어느 정도 일정 협의를 마친 상태로 꾸준히 해외 팬들과의 만남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서강준은 현재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매력적인 츤데레 백인호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