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제이와이드

[미디어펜=정재영 기자]배우 이미도가 SBS 새 주말특별기획 ‘미세스캅2’ 에 캐스팅을 확정했다.
 
이미도는 영화 ‘가족계획’과, ‘아빠는 딸’ 촬영을 모두 마치고 차기작 으로 SBS 주말특별기획
‘미세스캅 2’ 에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김성령, 김민종, 장현성, 김범 등과 호흡을 맞춘다.
 
SBS 새 주말특별기획 '미세스캅2' 는 강력팀의 새로운 팀장으로 FBI 연수를 마치고 온 뛰어난 미모의아줌마 형사 고윤정(김성령 분)이 들어 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드라마로 2015년 방영된 시즌1과 동일한 포맷과 세계관을 유지하면서도 전편과는 다른 캐릭터들로 한층 강력해진 볼거리를선사할 예정이다.

극 중 이미도는 강력1팀 형사 배대훈(이준혁 분)의 여동생 배수민 역으로 형사들의 아지트인 중국집 '부림각'의 사장으로 변신한다. 부림각은 강력1팀의 모꼬지 장소로 등장하며, 이미도가 맡은 '배수민'은 억척스럽고 까칠하지만, 이혼하고 혼자가 된 오빠 배대훈을 위해서라면 오빠가 소속된 강력1팀의 방문을 언제나 환영하는 속 깊은 동생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미도는 떠오르는 신스틸러 여배우로, 안정된 연기력을 갖춰 출연 작품마다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드라마의 감초로 떠오르고 있어 드라마와 영화에서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이미 두 편의 영화 '아빠는 딸' , '가족계획'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이미도를 비롯해 탄탄한 라인업으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SBS 주말 특별기획 '미세스 캅 2'는 '애인 있어요' 후속으로 오는 3월 5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