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토익리딩·스타트 리딩 무료강의 누적 조회 수 970만 건 돌파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토익과 관련한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제공하는 콘텐츠 중 '해커스 토익리딩·스타트 리딩 무료강의'는 누적 조회 수가 970만 건을 돌파한 것으로 밝혀 눈길을 끈다.

새 학기를 맞아 진행하고 있는 출첵 이벤트는 토익 리딩·스타트 리딩 무료 강의 중 원하는 강의를 선택해 완강한 뒤 수강후기를 작성하는 이벤트다.

수강 후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이 제공 되며 참여만 해도 해커스인강 토스·오픽 30% 할인권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한 선물은 △삼성 기어S2 블루투스 버전(1명) △토익시험비 4만2000원 전액 지원(3명) △해커스잡 취업인강 10만 원 수강권(5명) 등이다.

해커스에서 제공하는 토익 리딩 무료강의는 교보문고 토익토플 베스트셀러에 11년 연속 1위(토익 리딩·리스닝 기준, 2005년~2016년 2월 2일 현재)에 오른 '해커스 토익 리딩' 교재를 기반으로 진행한다.

종로해커스 이상길 강사는 이론설명과 문제해설을 통해 토익 기초를 완성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구성으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커스토익 관계자는 "5월부터 토익 유형이 변경됨에 따라 수험생 사이에서는 신토익 전 빠른 토익 졸업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며 "아직 2~3달 정도의 기간이 남았으니 해커스 무료 토익인강으로 서둘러 공부를 시작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토익은 이 외에도 '매일 실전 LC·RC 풀기'와 '토익 적중 예상특강' 등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콘텐츠들은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도 사용 가능하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