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2 '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캡쳐)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조정민, 홍경민, 김바다, 손승연, 박가람이 의기투합한 프로젝트 밴드 사나워가 '불후의 명곡'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조정민을 비롯한 사나워 멤버들이 포탈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했다.

5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김종서 편에서 프로젝트 밴드 사나워는 '플라스틱 신드롬으로 무대에 섰다. '플라스틱 신드롬'은 김종서의 샤우팅 창법이 가장 강하게 돋보이는 노래다. 이 노래를 사나워가 어떻게 소화할지 기대가 모아졌다.

이날 조정민은 건반, 김바다는 기타, 홍경민은 베이스, 박가람은 드럼, 손승연은 보컬로 나섰다. 손승연의 앙칼진 목소리와 김바다의 날카로운 목소리가 객석에 꽂혔고, 조정민, 홍경민, 박가람이 개성넘치는 목소리로 하모니를 완성했다. 특히 조정민은 피아노 전공자답게 현란한 건반 연주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무대에서 록스피릿을 불태운 사나워는 모두 "락앤롤!"을 외치며 기쁨을 만끽했다. 무대에서 내려온 뒤 김바다, 홍경민, 조정민, 손승연, 박가람은 서로를 얼싸안고 서로를 격려했다. 관객들은 사나워의 무대에 록스피릿에 흠뻑 취했다.

대기실의 출연자들도 사나워의 멋진 무대에 감탄사를 아끼지 않았다. 이세준은 "사나워 멤버들이 노래는 잘부르지만 프로연주자가 아니지않느냐. 그런데 어떻게 저런 소리가 나오냐"며 감탄했다. 판정단은 사나워에게 승리를 선물했고, 기세를 몰아 사나워는 종합 우승까지 차지했다.

사나워의 활약으로 조정민, 김바다, 홍경민 등 사나워 멤버들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점령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