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한번더해피엔딩'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배우 김지안이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한번 더 해피엔딩’ 종영 소감을 밝혔다.

김지안은 10일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희, 연출 권성창) 종영 소감에 대해 “첫 공중파 드라마 출연이라 설렘 반, 걱정 반으로 시작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끝이 왔네요. 아쉬운 마음이 가득합니다”라며 “존경하는 선배님들, 좋은 스태프들과 함께 촬영하며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었고, 배우로서도 성장할 수 있었던 소중한 경험이었어요”라고 전했다.
 
김지안은 극중 구해준(권율 분)을 적극적으로 짝사랑하는 사랑꾼 여고생 구연미 역을 맡았다. 사랑 앞에서 만큼은 솔직하고 당돌한 매력을 발산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뿐만 아니라 긴 생머리에 큰 눈망울, 풋풋한 교복차림으로 순정만화에서 금방이라도 툭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강탈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김지안은 “‘한번 더 해피엔딩’을 사랑해주시고, 같이 울고, 웃고, 공감해주신 시청자분들게 감사 인사드립니다. 저는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을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지안은 최근 웹드라마 ‘악몽선생’, 영화 ‘올레’ ‘지젤, 다시 태어나’에 연이어 캐스팅돼 브라운관에 이어 스크린까지 접수를 예고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