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돋움엔터테인먼트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배우 김정석이 SBS 주말드라마 ‘미세스캅2’(극본 황주하, 연출 유인식)에서 형사 서팀장으로 변신한다.

앞서 김정석은 최근 종영된 SBS 드라마 ‘리멤버’에서 배형사 역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어 ‘미세스캅2’에서도 형사 서팀장 역으로 캐스팅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중 서팀장은 모든 일에 철두철미한 팀장이며 한 번 사건을 맡으면 그 일을 끝까지 물고 늘어지며 해결하는 형사다.

다양한 작품에서 씬을 잘근잘근 씹어 먹는다는 ‘씬이터(scene eater)’로 불리기도 하는 김정서은 최근 영화 ‘동주’ ‘프랑스영화처럼’ ‘슈팅걸스’ ‘조류인간’, 드라마 ‘오마이비너스’ ‘미싱코리아’ ‘툰드라쇼’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리얼리티에 숨을 불어넣는 연기를 펼쳐왔고 시청자들의 사랑도 듬뿍 받아왔다.
 
이번 새로운 작품 ‘미세스캅2’를 통해 형사 서팀장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여 탄탄한 이야기를 더욱 풍요롭게 만들 예정이다.
 
김정석이 서형사로 열연을 펼칠 ‘미세스캅2’는 화려한 스펙과 외모를 가진 강력계 형사라고는 보이지 않는 경찰 아줌마 고윤정(김성령 분)과 독특한 개성을 지닌 팀원들이 모인 강력1팀의 활약을 그린 수사극이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방송.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