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 '숨바꼭질(HIDE & SEEK)' 유투브에 공개하자마자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
   
▲ 사진=판타지오뮤직

[미디어펜=정재영 기자]그룹 아스트로가 타이틀곡 '숨바꼭질(HIDE & SEEK)' 뮤직비디오를 유투브에 공개하자마자 2주 만에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아스트로는 ‘숨바꼭질(HIDE & SEEK)’ 뮤직비디오가 발표된 이후, 해외에서 아스트로의 안무를 따라하는 커버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왔을 뿐만 아니라, 팬들이 직접 ‘꽃게춤’ ‘장난감 병정 춤’이라고 불리며 아스트로 활동에 각별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특히 유튜브의 경우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의 관심도를 입증하는 것이라 조회 수의 의미는남다르다.

아스트로의 ‘숨바꼭질(HIDE & SEEK)’ 뮤직비디오는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판타지 장르로 제작돼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또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하는 황수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아스트로만의 풋풋하고 순수한 느낌을 잘 살려 인상적인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냈다.

아스트로의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데뷔 2주만에 뮤직비디오가 100만 뷰를 돌파하여 매우 감사하다"며 "이렇게 관심을 가져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만큼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스트로는 ‘숨바꼭질(HIDE & SEEK)’로 계속해서 음악활동 및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