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감한 형제와 펀치, 사일렌토/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미디어펜=정재영 기자]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가수 펀치, 미국 래퍼 사일렌토의 합작 공개를 앞두고 22일에서 23일로 넘어가는 자정 1차 티저 영상이 선공개된다.

빌보드닷컴은 지난 14일(현지시각) 용감한형제와 가수 펀치, 사일렌토의 콜라보레이션을 소개하는 글을 게재한 바 있다.

공개된 글에는 사일렌토가 지난 1월 한국을 방문해 촬영한 뮤직비디오 내용과 티저 등을 설명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 네온사인 가득한 뮤직비디오 세트, 화려한 패션, 오바마의 마스크를 쓴 안무가 등을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예고돼 기대감을 이끌었다.

더불어 용감한형제에 대해 ‘K팝 신의 최고 히트메이커’라고 소개,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의 소속 가수 펀치에 대해서는 ‘떠오르는 별’이라고 설명하고 있어 이들의 저력을 실감케 했다.

그런가하면 빌보드와 유튜브 등을 통해 소개된 ‘스포트라이트’의 티저 영상에는 사일렌토가 국내의 대규모 세트장에서 펀치와 뮤직비디오를 촬영 중인 모습을 내비쳐 시선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용감한형제가 만든 강렬한 멜로디의 일부도 공개돼 관심을 고조시켰다.

한편 미국 팝과 K팝과의 협업 결과인 이들의 완성물은 전세계를 대상으로 오는 4월 8일 베일을 벗는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